김해맛집 봉황동 봉리단길 너글스 뒌웨스 대형카페 헤이그린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해맛집 봉황동 봉리단길 너글스 뒌웨스 대형카페 헤이그린 후기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4. 3. 2. 12: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봉리단길 오랜만에 가보았습니다.

오랜만에 가니 없던 음식점들도 더 많이 생기고, 망한 곳은 망하고 그랬습니다.

 

 

오늘은 덴웨스라는 파스타집을 방문을 하였는데 웨이팅이 심해서 기다리는 중에 사장님이 다른 매장에 자리가 있다고 안내를 도와주셨는데 그곳은 "너글스"라는 곳이었습니다.

덴웨스 = 너글스 같은가게 

 

그리고 봉리단길에서는 조금 벗어났지만 대형카페 "헤이그린"에도 가보았습니다.

일단 저는 대형카페를 좋아하는 편이라 맘에 들고 커피양도 맘에 들었어요.

 

너글스

경남 김해시 봉황대길 17 1층 너글스

영업시간

11:30 ~ 21:00 (19:30 라스트오더/ 15:30~17:00 브레이크타임)

 

 

봉리단길 메인거리에 있는 "덴웨스" 입니다. 

이곳에서 도보 3분? 걸으면 너글스 매장이 나와요! 여기에는 남는 테이블이 있어서 운 좋게 바로 먹었네요.

너글스 매장 안에는 그로밋과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갬성 그 잡채였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트러플향은 얹은 고구마프라이즈, 페페론치니파스타, 트러플향 가득한 버섯리조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페페론치노파스타는 약간의 향신료? 맛이 조금 나고 매콤한 파스타였습니다.

리조또는 말해 뭐 해.. 당연 맛있고 호불호는 딱히 없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고구마프라이즈,, 또 먹고 싶네요.. 달짝지근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오일파스타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헤이그린

주소 :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2324번길 28-10 헤이그린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차공간 : 있음 

 

헤이그린은 햇살이 화창하고 날씨 좋을 때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통유리창뷰이며 김해공항 착륙하는 비행기 턴하는 자리라서 비행기도 원 없이 볼 수 있었어요. 

 

저희 주문할 때 갓 구운 마들렌이 나와서 커피마들렌, 블루베리케잌?같은거 먹었어요.

빵들이 많이 달아서 커피가 저절로 생각났어요! 

헤이그린 커피양 많아서 일단 합격!! 

 

꼭 봉리단길 목적이 아니더라도 김해카페 찾으시면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