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안리 광안리 차없는거리 드론쇼 공연시간 행사 공연 놀이 소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광안리 광안리 차없는거리 드론쇼 공연시간 행사 공연 놀이 소개

국내일상/정보✔️

by 루시넨 2023. 8. 23. 12:00

본문

반응형

부산광안리 광안리 차없는거리 드론쇼 공연시간 행사 공연 놀이 소개

 

여름휴가철이라 부산 광안리에서 저녁시간되니 행사와 이벤트 등 많이 하고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일단 광안리 해수욕장이라고 하면 주말에 드론쇼를 하고 있습니다. 

공연안내 1 페이지 |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gwangallimdrone.co.kr)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 광안리드론라이트쇼

gwangallimdrone.co.kr

부산광안리 광안리 차없는거리 드론쇼 공연시간 행사 공연 놀이 소개

8월에는 토요일만 드론쇼를 진행하네요.

1회 8시 2회 10시에 시작합니다. 쇼는 10분간 진행합니다.

그리고 드론쇼 하는 시간에는 차가 엄청 붐비니 일찍 일찍 도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광대연극제로 하여서 차없는 거리 곳곳에 찰리채플린공연, 원시인공연 등등 다양하게 하고 있었어요.

부산광안리 광안리 차없는거리 드론쇼 공연시간 행사 공연 놀이 소개

길을 걸어다니면 코스프레한 사람들이 보이고요~ 사진은 무료로 찍을 수 있었어요.

슬픔이 퀄리티 무엇,,,, !!! 대박입니다.

부산광안리 광안리 차없는거리 드론쇼 공연시간 행사 공연 놀이 소개

한 곳에는 원시인 공연을 진행 중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구경하고 있네요~ 

부산광안리 광안리 차없는거리 드론쇼 공연시간 행사 공연 놀이 소개

바다에서 하는 공연 마술쇼, 버스킹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부산광안리 광안리 차없는거리 드론쇼 공연시간 행사 공연 놀이 소개

한 곳에는 보드게임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고요!

해적룰렛, 펭귄얼음 깨기, 젠가 등등 다양하게 있었지만 자리가 없어서 못했습니다. ㅎㅎ 

부산광안리 광안리 차없는거리 드론쇼 공연시간 행사 공연 놀이 소개

그리고 무엇보다도 특이한 건 바닥에 분필로 그림들을 그릴 수 있더라고요?!??

전부 다양하게 부산여행에 추억이 될 수 있게 글귀, 그림을 그리고 사진을 찍고 색다른 경험을 하셨을 것 같아요.

제가 간 날은 잼버리대원들도 많고 외국관광객들도 많았는데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네요. 

 

부산 광안리 차 없는 거리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저녁 11시가 넘은 시간이라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고 덥지만 힐링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