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맥스 저녁 마감시간 세일 물놀이용품 세일품목 전부 왕창 소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맥스 저녁 마감시간 세일 물놀이용품 세일품목 전부 왕창 소개

국내일상/정보✔️

by 루시넨 2023. 7. 12. 12: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맥스 창원점에 가보았습니다.

저녁 시간에 가니 사람들도 한산하게 있고 마감세일, 기존세일들을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다양하게 많이 찍어왔으니 포스팅 보고 가세요! 

롯데맥스는 전국적으로 같은 상품들을 팔고 가격도 비슷할 것 같아요. 

 

롯데맥스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10:00 - 23:00
정기휴무 (매달 2, 4번째 일요일)

롯데맥스 저녁 마감시간 세일 물놀이용품 세일품목 롯데맥스영업시간 롯데맥스창원

수박은 롯데카드. 신한카드 결제 시 2천 원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요.

기존 19,980원인데 17,980원 하네요.

실제로 보면 크기도 큰 편이고 사 먹어보니 맛도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롯데맥스 저녁 마감시간 세일 물놀이용품 세일품목 롯데맥스영업시간 롯데맥스창원 롯데맥스연어 

회종류! 저녁에 가니 20% 세일을 하고 있었어요.

저녁 먹고 가서.. 사 먹진 못했어요.

세일된 가격은 회 17,000원 연어 35,000원대입니다.

연어는 키친타월 닦아서 물기 제거 후 공기 없이 팩 안에 넣어 놓으면 다음날 먹어도 되고 구이해 먹어도 돼서 세일된 가격에 사면 개이득인 부분이네요. (네이버에 연어손질보관법 치시면 상세히 나옵니다.)

 

연어는 코스트코보다 오히려 더 저렴한 것 같네요.

롯데맥스 저녁 마감시간 세일 물놀이용품 세일품목 롯데맥스영업시간 롯데맥스창원 롯데맥스소고기 

여름에 여러 명에서 펜션 갈 때 고기를 코스트코, 롯데맥스,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사면 훨씬 저렴하고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롯데맥스 저녁 마감시간 세일 물놀이용품 세일품목 롯데맥스영업시간 롯데맥스창원 롯데맥스초밥 롯데맥스에서 꼭 사야할 음식

롯데맥스에서는 꼭 사 먹어야 할 음식 중에 한 개입니다.

바로 유부초밥입니다. 저녁에 가니 세일된 가격이 9700원이네요!  대박 저렴하네요.

외 치킨텐더, 꼬박 비빔밥, 토마토치즈파스타, 치킨랩 등등 저녁에 마감떨이 세일 많이 하고 있었어요.

롯데맥스는 11시에 문을 닫는데 저는 9시쯤에 갔습니다! 

 

롯데맥스 저녁 마감시간 세일 물놀이용품 세일품목 롯데맥스영업시간 롯데맥스창원 롯데맥스빵

그리고 빵종류는 많이 빠졌습니다.

포켓몬빵은 이제 흔하게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편의점에도 판매하고 있고 일반마트에도 흔하게 많이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보름달빵, 식빵, 모닝빵 종류만 있고 나머지 빵종류들은 다 빠지고 없었어요.

롯데맥스 저녁 마감시간 세일 물놀이용품 세일품목 롯데맥스영업시간 롯데맥스창원 롯데맥스토닉워터

여름이어서 맥주나, 음료수들을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많이 팔더라고요!

밀키스 음료수도 아이스박스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토닉워터도 저렴하게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 

롯데맥스 저녁 마감시간 세일 물놀이용품 세일품목 롯데맥스영업시간 롯데맥스창원 롯데맥스맥주

이런 대형마트 오면 맥주나 이런 기획세트 이벤트상품들이 많이 팔고 있어요.

테라 미니캔, 병을 구매하면 테라 오프너를 주네요! 

저 오프너 뽕 소리 나는 거 해보셨죠?! 

가격은 14,700원입니다! 

(술집 가서 테라오프너 받으려고 소주 1병 맥주 2병 마셔서 받았는데.. 이게 훨씬 났네요 ㅋㅋㅋ) 

롯데맥스 저녁 마감시간 세일 물놀이용품 세일품목 롯데맥스영업시간 롯데맥스창원

그리고 옛날엔 보지 못했었는데 라스트찬스 해서 물건들을 50% 정도 싸게 판매하고 있었는데 저는 살게 없더라고요! 

 

롯데맥스는 저녁에 가시면 저렴하게 득템을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