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나리타공항 3터미널 제주에어 식당 푸드코트 생맥주 식당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도쿄 나리타공항 3터미널 제주에어 식당 푸드코트 생맥주 식당가

국내일상/제주도여행🏝️

by 루시넨 2023. 5. 24. 09:00

본문

반응형

부산출발 제주에어 항공을 타시는 분들은 나리타공항 3 터미널에 가셔야 합니다!

나리타공항은 신주쿠, 시부야 등 관광지와는 거리가 2시간 정도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미리 출발하셔야 합니다~

마지막 집 가는 날은 아침 일찍 서둘러서 공항에 와줘야 하는데요!

 

남은 돈 털기로 식당가에 갔습니다~~

도쿄 와서 못 먹었던 음식들이 여기에 다 팔더라고요! 

타코야끼, 소바, 규동, 돈까스 등등 일본에서 유명한 음식들은 여기에 다 팔고 있었습니다.

큰 기대 없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일본 도쿄 나리타공항 3터미널 식당 푸드코트 생맥주 식당가

식당가는 쭉 있는데 햄버거, 돈까스, 카레, 소바 등등 여러 가지 입맛대로 다 있었어요~

일본 도쿄 나리타공항 3터미널 식당 푸드코트 생맥주 식당가

저희는 그중에서도 메밀소바, 규동, 생맥주가 보이는 집으로 선택하여 먹었습니다~

사실... 생맥주를 마지막까지 먹고 싶어서요ㅜㅜ 보이길래! ㅋㅋㅋ

일본 도쿄 나리타공항 3터미널 식당 푸드코트 생맥주 식당가

3일 동안 일본 내에서 먹은 음식점들에 비해 공항이 오히려 가격이 싼 것 같습니다! ㅋㅋ

메밀소바, 카레우동, 미니규동+계란추가 이렇게 먹었습니다~

규동에 계란을 추가해야 하는데... 일본어를 몰라서.. 손짓발짓을 해가며 주문을 했습니다! 역시 친절하게 해 주시네요~ 

일본 도쿄 나리타공항 3터미널 식당 푸드코트 생맥주 식당가

규동은 330엔 미니 있는데 이것도 양이 많아서 사이드 1개 추가로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본 도쿄 나리타공항 3터미널 식당 푸드코트 생맥주 식당가

튀김 이 감성!!! 아시죠~?~?

튀김이 진짜 전부 먹음직스러워서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일본 도쿄 나리타공항 3터미널 식당 푸드코트 생맥주 식당가

식당 내 자리는 많이 있지만! 일단 일행 한 명은 자리를 빨리 찜해둬야 해요!! 자리 없을 수도 있어요ㅜ 일요일 기준!!! 

일본 도쿄 나리타공항 3터미널 식당 푸드코트 생맥주 식당가

그리고! 나리타공항 식당가 여기서 타코야끼 드실 분들은 가자마자 시키셔야 해요~!! 나오는데까지 엄~~~ 청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ㅠㅠ 맛은 진짜 엄지 척!! 굳굳 

공항에서 먹은 음식들은 정말 실패 없었고 제가 먹은 식당의 생맥주!! 정~~~ 말 맛있어서.. 또.. 추가로 해서 먹었어요..

맥주러버들은 꼭 드셔보세요!  아사히생맥 굳굳

 

 

나리타공항 3터미널 식당가 후기를 남겨보아요!

생각보다 먹을 곳도 많고 맛도 좋았어서 일본여행 깔끔하게 마무리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