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가성비 한끼 31cm 해물칼국수 본점 가격 웨이팅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 가성비 한끼 31cm 해물칼국수 본점 가격 웨이팅 후기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3. 3. 7. 10:08

본문

반응형
부산 해운대 가성비 한끼 31cm 해물칼국수 본점 가격 웨이팅 후기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91번길 10
영업 시간 : 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 일 11:00 - 20:30 19:45 라스트오더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차 : 네이버엔 있다고 뜨지만 어디인진 모르겠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본점에 가보았습니다.
이젠 31cm 칼국수 체인점은 흔히 볼 수 있지만 해운대 간김에 본점에 가보았습니다.
일요일 오전 11시 30분쯤 갔는데 웨이팅 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인기가 많을 줄 몰랐습니다.
 
웨이팅은 테이블링은 없고 앞에서 줄서서 기다려야합니다.
웨이팅 하는 동안 음식 주문을 받고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부산 해운대 가성비 한끼 31cm 해물칼국수 본점 가격 웨이팅 후기

해운대 31cm 해물칼국수 해운대시장점 직영 1호점! 
웨이팅이 싫으시면 11시에 가는 걸 추천~ 

부산 해운대 가성비 한끼 31cm 해물칼국수 본점 가격 웨이팅 후기

매장내에는 연예인 싸인도 있네요 ㅎㅎ 
분명 부산인데 매장 안에서는 서울말이 더 들리는 것 같았어요! 
대부분 관광객들이 먹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부산 해운대 가성비 한끼 31cm 해물칼국수 본점 가격 웨이팅 후기

짜잔~ 해물칼국수 2인분 양입니다. 저희는 4명이라 2인 2인 나왔어요! 
제가 창원에서 먹었던 것 보다 조개가 훨~~씬 많았습니다! 
이 한그릇이 1인분에 9천원 2인 18,000원치입니다~~ 
어마어마한 가성비!!! 개인적으로 두명 먹기에 많은 양이였습니다~ ! 대만족 

부산 해운대 가성비 한끼 31cm 해물칼국수 본점 가격 웨이팅 후기

짜잔 ~ 조개 다 까먹었어요ㅋㅋ 조개가 작아서 한방에 까서 매운 김치랑 먹으면 너무 꿀맛이였습니다~ 
아 맞다! 해물칼국수 김치도 매콤하니 맛집이였어요! 실비김치느낌~~
조개가 한바구니 일만큼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랍니다.
 
부산 여행오시는 분들 해운대 오시는 분들 시간되시면 동네에 없다면 먹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가성비 짱~ 
저가 먹는 음식은 모두 내돈내산입니다~ 
 
"부산 해운대 직영1호점 후기"
- 웨이팅이 빨리빨리 진행되서 금방 들어간다 (테이블링 x , 예약 x )
- 조개가 엄청 많다 . 조개류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 김치가 매움 !!! 실비김치느낌 너무 존맛탱~~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