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가격 및 메뉴 "신메뉴 치킨버거" 내돈내산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랭크버거 가격 및 메뉴 "신메뉴 치킨버거" 내돈내산 후기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3. 1. 5. 19:20

본문

반응형

프랭크버거 가격 및 메뉴 "신메뉴 치킨버거"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프랭크 버거 신메뉴 치킨버거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급급급 프랜차이즈가 늘어나는 프랭크버거! 한 번쯤은 다 보셨을 텐데요! 

제 주변을 보았을땐 롯데리아보다 더 매장 수가 많은 것 같아요~

 

프랭크버거의 특징은 약간 쉑쉑버거 짝퉁 같은 느낌도 있으며 수제버거입니다 :)

소고기패티도 직접 수제인 것 같구요! 빵도 일반 햄버거빵이 아니라 수제버거빵 재질입니다.

그래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불고기버거보다는 새우버거가 더 맛있었어요ㅎㅎ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랭크버거 가격 및 메뉴 "신메뉴 치킨버거" 내돈내산 후기

프랭크버거는 단품만으로 먹으면 굉장히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먼가 단품으로 되어있어서 홀려서 들어가서 추가추가하면 비쌉니다.. 조심하세요~ ㅋㅋ

 

추천⭐프랭크버거 : R 3,900원 L. 4,900원
치즈버거 : R 4,900원 / L. 5,900원
베이컨치즈버거  : R 6,300원 / L.7,300원 
더블치즈버거 : R 7,300원 / L 8,300원
추천⭐쉬림프버거 : 4,300원
NEW🆕치킨버거 4,300원
JG버거 : R 8,900원/L 11,900원
NEW🆕베이컨해쉬버거 : 6,900원
NEW🆕비프&쉬림프버거 : 7,900원 

저는 살짝 상하이버거 생각하고 시킨 치킨버거였습니다.

일단 비주얼 합격! 

배달로 시켜먹으면 엄청 귀엽게 1인 1세트로 배달이 와요~ 

프랭크버거 가격 및 메뉴 "신메뉴 치킨버거" 내돈내산 후기

먼가 사진으로도 느껴지시나요,,? 귀엽긴한데 치킨을 보자마자 든 생각 = 엥? 치킨너겟, 맥너겟? 들어가 있네 ㅋㅋㅋㅋㅋ

프랭크버거 가격 및 메뉴 "신메뉴 치킨버거" 내돈내산 후기

네 그렇습니다.. 일단 단품치면 4,300원이니까~ 일단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촉촉한 수제버거 재질 빵과 치즈, 치킨, 토마토, 상추 1장, 소스 끝입니다! 

사진에 보시다시피 소스가 많이 없어요........

 

저는 항상 프랭크 먹을때마다 느끼는 건데 왜 왜! 야채는 저 쌍추? 가 딱 한 장만 들어가 있을까요,,? 먼가 여러 장이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물론 저 생각입니다 :) 

프랭크버거 가격 및 메뉴 "신메뉴 치킨버거" 내돈내산 후기

햄충이로써! 결론을 말하자면. 프랭크버거 치킨버거는 먹지 마세요! 놉 노추천 

가격으로 치면 기대하면 안되지만,, 치킨이 정말 맛없었어요 ㅜㅜㅜ

 

프랭크는 새우버거입니다~~~!!!! 무조건 새우버거 드세요 :) 

아님,, 맥도날드 추천 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