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카페 추천 쿠키 베이글 수제파이 포토존 "카페파이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카페 추천 쿠키 베이글 수제파이 포토존 "카페파이브"

국내일상/카페&디저트☕🥤🍹

by 루시넨 2022. 12. 29. 12:00

본문

반응형

창원 카페 추천 쿠키 베이글 수제파이 포토존 "카페파이브"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110 1층 파이브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21:00 라스트오더)
🚗주차자리 : 매장 앞 길가 
📌서비스 :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가격 : 아메리카노 3,800원 바닐라라떼 5,500원 불고기크림치즈파이 5,900원 소시지콘치즈파이 5,600원


안녕하세요 ლ(╹◡╹ლ)
오늘은  "카페파이브"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사파동 축구센터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파동에도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저번에 지나가는 길에 귀여워서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

창원 신상카페 추천 쿠키 베이글 수제파이 포토존 "카페파이브"

가게는 멀리서만 보아도 찾기가 쉽게 되어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포토존이 있구요 주황색컨셉으로 되어있습니다! 

낮에 봤을 때도 이뻣는데 저녁 되니 간판에 불이 들어와서 더 귀엽네요ㅎㅎ 하지만 사진은 저 간판조명 때문에 얼굴이 까맣게 나온다는 점~~ 참고하세요! 

창원 신상카페 추천 쿠키 베이글 수제파이 포토존 "카페파이브"

동네 카페라 그런지 커피나 디저트 종류 가격들이 착했습니다. 

저가 갔을 땐 쿠키만 남아있어서 쿠키빠께 못먹었는데.. 파이가 유명한 것 같아요! 

음료 가격은 3,800원 ~ 5,800원 / 디저트류는 3,000원 ~ 5,900원 정도하고 있습니다~ 

창원 신상카페 추천 쿠키 베이글 수제파이 포토존 "카페파이브"

쿠키 종류는 오리지날, 초코, 말차, 황치즈, 레드벨벳 이렇게 있었습니다.

저희는 카페갔다가 저녁 먹으러 갈 거라서 황치즈 쿠키 한 개만 시켰습니다! 

창원 신상카페 추천 쿠키 베이글 수제파이 포토존 "카페파이브"

가게 내부는 아주 씸플 이즈 베스트로 꾸며져있었습니다! 

저는 평일 저녁에 가서 사람이 저희빠께 없었어요 굳굳~~ 

창원 신상카페 추천 쿠키 베이글 수제파이 포토존 "카페파이브"

저희는 아메리카노3,800원 핫초코 5,000원 얼그레이밀크티 5,000원 가성비 굳굳~~ 

트레이나 컵들도 엄청 씸플해요! 

창원 신상카페 추천 쿠키 베이글 수제파이 포토존 "카페파이브"

황치즈 나이프 주니까 이렇게 짤라드세요~ ㅋㅋㅋ

한입에 넣기 좋아서 잘 먹게 되네요! ㅋㅋㅋㅋ

저는 부산이나 서울에서 이런 종류 쿠키를 사 먹었을 때는 엄청 달았는데 여기는 많이 안 달고 맛있었어요! 

 

창원 귀여운 카페 찾으신다면 카페파이브도 괜챦은 것 같아요!

카페파이브 내돈내산입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