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야할 것 추천템 소개 (의류, 먹거리 명품 영업시간 휴무일 등)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회비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야할 것 추천템 소개 (의류, 먹거리 명품 영업시간 휴무일 등)

국내일상/정보✔️

by 루시넨 2022. 12. 27. 12:00

본문

반응형

연회비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야할 것 추천템 소개

 

오늘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유명한 것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도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부산명지 스타필드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어서 갔는데 스타필드 내부에 쇼핑거리, 모던하우스 등등 구경거리가 많고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뮤지컬 등 일요일에 가니까 사람들이 북적북적 많이 있었어요!

 

일단 주차와의 전쟁! 주말이다 보니 날씨도 춥고 그래서 실내로 많이 오는 느낌이었어요.

주차자리는 있긴 있었지만..!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가실 거면 빨리!! 가세요~ 저는 계획에 없었지만 즉흥으로 가보았습니다.

연회비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야할 것 추천템 소개

부산명지점 영업시간은 폐점시간이 변경되었네요.

밤 11시에 문 닫았지만 10시로 변경되었네요! 

밤에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 

연회비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야할 것 추천템 소개

코스트코와 별로 다를 게 없는 빵들! 

여기도 대량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크로와상, 피자빵, 케이크 등등

연회비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야할 것 추천템 소개

바로 먹을 수 있는 샐러드, 샌드위치, 밀키트 등등 있었어요

집들이/망년회/신년회/파티 등 할 때 사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연회비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야할 것 추천템 초밥 스시

초밥도 아주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이건 저번에 먹어보니 밥양이 너무 많아서 몇 개만 먹어도 배가 엄청 불렀어요.

연회비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어

코스트코 연어도 유명한데 이마트트레이더스도 연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회 떠서 양파 흰 소스 절임에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맛있겠다ㅏ....

아님 연어 스테이크 하셔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연회비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야할 것 추천템 소개

진짜 없는 게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에는 코스트코와 판매하는 게 똑같은 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는 맛있을까요,,? 회는 그냥 어시장 같은 데서 보통 먹는데 회는 아직 못 사 먹어봤네요!

연회비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야할 것 추천템 소개

진짜 명지는 크고 크로와상 와플도 직접 구워서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연회비 없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야할 것 추천템 옷 종류 

여기는 뉴발란스, 나이키, 아디다스 등 스포츠의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그다지 싼 편인지 모르겠습니다.

워낙 아웃렛, 인터넷에 싸게 팔다 보니....


오늘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사람이 북적북적 거리는 공간들을 찍어보았습니다.

가격은... 자세히 안 나왔지만~ 사람들이 많이 사가는 것, 부산 명지에 있는 거를 찍어보았습니다! 

오늘은 여기~~ 까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