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삼겹살이 생각날 땐 창원 상남동 "도돈" (내돈내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냉동삼겹살이 생각날 땐 창원 상남동 "도돈" (내돈내산)

국내일상/먹방🍔🍟🍕🌭

by 루시넨 2022. 12. 17. 12:00

본문

반응형

냉동삼겹살이 생각날 땐 창원 상남동 "도돈" (내돈내산)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27번길 14
⏰영업시간 :월-금 17:00 - 24:00 23:30 라스트 오더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주차자리 : 매장앞 2대? 정도 가능한 거 같음. 
📌서비스 : 제로페이
💸가격 : 급냉 삼겹살 7,000원 급냉 목살 7,000원
술 김치찌개 12,000원 된장찌개 4,000원


안녕하세요(. ❛ ᴗ ❛.)
오늘은 " 냉동삼겹살이 생각날 땐 상남동 "도돈" (내 돈 내산)  "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남동에는 워낙 고깃집이 많아서 두툼한 고기를 파는 곳은 많이 가보았는데요. 도돈은 처음 봤는데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거 같습니다! 

급냉 삼겹살 , 목살 전문점이고 매장 내부는 테이블 한 8개,,? 정도 있었습니다.

 

냉동삼겹살이 생각날 땐 창원 상남동 "도돈" (내돈내산)

위치는 상남동 역전할맥 건너편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골목 포차 사이 상남시장에서 150m 걸어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위치는 찾기 쉬워요~ 

냉동삼겹살이 생각날 땐 창원 상남동 "도돈" (내돈내산)

밑반찬으로는 계란찜, 무쌈, 콩나물무침 등 나왔어요.

계란찜 나와서 놀~람~쓰! 너무 좋아요!!! ㅎㅎ 

그런데 저기서 제일 맛있는 건 김치라는 거~~~~~ 냉삼이랑 고기랑 싸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냉동삼겹살이 생각날 땐 창원 상남동 "도돈" (내돈내산)

급냉 자체가 거의 양이 작은 편이에요.  한판 맛있게 먹고 두 판째 2인분 추가한 걸 찍었어요! 모르고 못 찍었습니다! ㅎㅎ ㅠㅠ

급냉을 빠짝 익혀주고 김치 사알 구워주면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상남동 도돈에 하이볼 파는데 얼그레이하이볼, 일반 하이볼을 판매하는데 하이볼이 진짜 맛집이었습니다.

삼겹살집에 하이볼 맛집? 쪼금 신기하네요! 

다음에 재방문했을 때 소주 대신 하이볼이랑 먹어야겠어요! 은근히 잘 어울리는 조합! 

냉동삼겹살이 생각날 땐 창원 상남동 "도돈" (내돈내산)

마지막으로 급냉이랑 김치랑 확 다 구워서~ 볶음밥 해 먹으려고 구웠는데 또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배불러서 된장찌개는 못 먹었는데 다음에 된찌랑 다 먹어봐야겠어요

담에 급냉 좋아할 친구랑 다시 와야겠어요! 

 

두꺼운 삼겹살은 상남동에 거의 다 맛있지만 급냉은 오랜만에 먹어본 거라 맛있네요!~ 

급냉 생각나시면 가보세요~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